홈피주소록 수정요청(동창회 명부발간) > 알림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알림글

홈피주소록 수정요청(동창회 명부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회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1-01-19 19:57 조회9,731회 댓글0건

본문

"재경진주고동창회 명부" 발간을 위하여 38회 명부는 현재 홈페이지에 등재된 주소록을 그대로 조태용 사무총장에게 통보하고자 하오니 주소,전번,직장 주소 등 수정이 필요한 분들은 총무(정석호010-8286-2145)에게 

2월 29일까지 연락바랍니다. 참고로 재경진주고동창회장에게서 온 카톡 내용을 아래에 첨부합니다

★★★★★★★★★

제목 서울동창회장 인사말씀

[Web발신]

존경하는 진주고 서울동창회 임원 선.후배님,

 

  서울 동창회장 김천호입니다.

 예기치 않은 재난수준의 코로나바이러스의 심각한 폐해로 인해 심신이 극도로 위축되고 정상적인 사회활동이 제약을 받는 이 사태에 대해 심히 유감과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뜻하지 않은 상황에 직면하여 부득이 서울동창회의 각종 모임 역시 일시 중단하고 있으며, 현 사태가 조속히 진정되기를 고대하면서 이 시국에 우리가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중에 있습니다.

 대외활동에 제약을 받는 반면 시간적인 여유가 생겨서 SNS나 유무선 통신망으로 각 동문간의 소식 교류와 친분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을 겁니다.

 이 기간에 저희도 서울동창회의 오랜 숙원 사업이 있던 『진주고 동창회 명부』 발간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 

 10년만에 새로이 발간되는 동문회 명부는 선후배 동문들 간의 교류를 위한 매개체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리라 믿습니다.

 동문 여러분께서 이미 아시겠지만 이번에 발간하는 동문회 명부는 비용면이나 완성도면에서 매우 심혈을 기울여 손색없이 제작되어 배부될 소중한 자료입니다.

 따라서 각 회별 임원진께서는 정확한 동문 명부를 만들어 조태용 사무총장(50)에게 2월말까지 차질없이 송부해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1월22일 이사회 겸 확대 임원회의에서 결의된 바와 같이 조속히 각 회별 연회비/비봉축제 분담금과 임원님(고문단, 회장단, 후원회원)들의 연회비를 납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러분께서 납부하실 연회비는 모교와 서울동창회의 발전에 밑거름이 되어 우리 동문들의 자긍심과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는 큰 초석이 될 것입니다.

 저는 25대 서울동창회장으로서 절차탁마하는 자세로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동문 여러분과 가족들 모두 어려운 시기에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시고 항상 심신 안녕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2020. 02. 24(월)

제25대 진주고 서울동창회장 김천호(42회) 배상

***서울동창회 계좌번호

농협 301-0261-3767-91 진주고 서울동창회/김천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http://1438.ipdisk.co.kr
TOP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