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1438동기회 송년사 > 알림글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알림글

재경1438동기회 송년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회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2-17 15:49 조회6,705회 댓글1건

본문

「카톡에 올린 송년사를 이곳 홈피에 옮겨 적습니다」​

 

1438동기 송년사

 

1438 동기여러분!

올 한해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직접 만나지 못하고 이렇게 카톡으로 송년 인사를 하게 되어 안타까운 마음 금할 길 없습니다.

 

금년초 대구를 중심으로 시작된 코로나가 여름에서 가을동안 잠깐 소강상태를 보여, 골프, 바둑 등 일부 동호회가 활성화되어 친교의 시간을 가졌고, 연말에는 송년 모임때 전체적으로 얼굴들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였습니다.

 

그런데 겨울에 접어들면서 전국적으로 특히 수도권을 중심으로 확진자가 대량 발생하면서, 지금은 일상적인 생활마저 제한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정부지침에 따라 모든 모임도 가질 수 없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사회뿐만 아니라 해마다 12말경 개최되는 총회겸 송년모임도 개최할 수 없게 되어, 현 임원진에서 긴급 결정된 사항을 알려 여러분들의 양해를 구하고자 합니다.

1. 현 임원진의 임기가 2년으로 금년 총회에서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임원진이 선출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대행하겠습니다.

2. 코로나 상태가 종식되면 빠른 시일 내 임시 총회를 개최하여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토록 하고 회계관련 사항을 보고하겠습니다.

 

작년에는 당구, 바둑, 등산, 골프, 종교 활동을 통한 동호회 모임이 활발하였고 전체적으로 봄, 가을 두 번의 나들이 및 송년 모임을 가졌습니다. 금년은 거의 전무하여 잃어버린 1년이 되었습니다.

 

내년에는 코로나가 퇴치되어 각자의 바쁜 일상생활에서 자칫 소원해지기 쉬운 동문모임이 꼭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2020년 한 해 수고하셨습니다.

내년에는 여러분과 가족들께 행복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 12 15  

회장 이현봉 /임원진일동

 

댓글목록


copyright © 2017 http://1438.ipdisk.co.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