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안취하는 약이 나왔다 > 생활의지혜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생활의지혜

술 안취하는 약이 나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자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1-03-09 12:50 조회2,800회 댓글0건

본문

 

술 안취하는 약이 나왔다

- 조선닷컴(2011.02.28.)



술을 마실 때 이거(?)와 같이 마시면 술이 안 취하거나 다음날 숙취가 없습니다.


술..술..술.. 어떤 이에게는 정말 곤혹스러운 자리이다. 사실 술은 애주가도 있지만 선천적으로 못 하시는 사람도 많다. 이런 사람들은 회식자리만큼은 피하고 싶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 정말 바늘방석 같은 시간을 보내야 한다.

술을 잘 마시는 사람은 다음날 숙취에 고생을 하고 술을 잘 못 마시는 사람은 술 자체가 공포를 불러온다. 하지만 더 이상 이런 고민은 할 필요가 없게 됐다. 기가 막히는 숙취해소제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숙취해소제 ‘모닝플러스’를 개발한 복성해 박사는 서울대 농생물학과를 졸업, 미국 MIT공대 대학원 생물화학공학 석사로 숙취해소에 탁월한 능력이 있는 JBB20을 식물추출물을 뽑는데 성공했다. 연구개발비만 무려 40억이 들어갔다. 기존 JBB20에 비해 아스파라긴 함량을 높여 효능을 높였다.


_copy2.jpg

모닝플러스


모닝플러스는 최근 숙취해소제 중 JBB20의 함량이 가장 높으며 휴대성을 강화한 분말스틱 형태로 되어있어 술자리 전에 가볍게 먹거나 물에 녹여 먹는다. 하지만 ‘과유불급’ 이라 했다. 남용하면 술값이 두 배로 나올 수가 있다. 이미 많은 주당들의 사랑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모닝플러스는 연 판매 100만 명 이상이 구매하고 효과를 보고 있다.


모닝플러스’는 강남일대 유명한 유흥업소 여성종업원들이 손님 접대 시 꼭 복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술자리가 많은 일반 직장인들도 많이 애용하고 있다. 소주 반병을 마시는 사람이 모닝플러스 1포를 먹고 마시면 5병은 거뜬히 마신다. 다음날 숙취도 없다.


제품 구매는 (주)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만 독점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1갑(5포)에 19,800원에 할인 판매되고 있다. 3갑 세트 구매 시 추가 6천원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7 http://1438.ipdisk.co.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